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라닭 마불로 악마치킨 솔직한 후기!

by 에티나 2023. 2. 22.
반응형

푸라닭에서 기존에 있던 악마치킨을 리뉴얼했습니다. 기존 악마치킨에서 이름도 마불로 악마로 변경됐네요. 아직 출시전인 치킨이지만, 저는 이벤트를 통해 체험단으로 선정돼서 빠르게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기존 악마치킨이 매콤달콤한 맛이었다면, 마불로 악마치킨은 매콤달콤 + 불맛 느낌입니다.

메뉴구성

마불로 악마는 기존 악마치킨에 갈릭 크러쉬드와 파를 볶은 가루가 뿌려져있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보통 양념치킨이라면, 양념소스로 범벅돼있는 치킨을 생각하기 쉬운데 마불로 악마치킨은 소스가 과하지 않게 잘 버무려져있습니다.

그냥 양념치킨이었다면 심심할 수 있었을텐데, 데코에 강한 푸라닭답게 마늘과 파 가루를 뿌려준 게 인상적이었어요.

맛 평가

맛 설명에는 기존 악마치킨의 매콤달콤 + 약간의 불맛이라고 나와있는데, 직접 먹어보니 불맛이 잘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마불로 악마치킨은 기존 악마치킨의 매콤달콤한 맛에서 크게 달라진 건 없었어요. 근데 새롭게 위에 뿌려진 가루들이 훨씬 입맛을 돋굽니다.

맵기 정도는 적당해요. 매운 걸 잘 못먹는 지인들과 함께 가서 먹었는데, 문제 없이 잘 먹었습니다. 먹다보면 매워지는 정도같아요. 콘소메이징 순살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언제 출시되나요?

3/9일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 푸라닭에서 콘소메이징을 자주 먹었는데 마불로 악마가 출시되면 한동안 찾게될 거 같습니다.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