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분석

메인프레임 코인 급등 분석

by 에티나 2022. 9. 6.
반응형

오늘 오전에 메인프레임 코인이 급등했습니다. 우연히 메인프레임 차트가 괜찮은 걸 보고 소액 매수해둔 상태였는데, 급등해서 수익을 챙길 수 있었네요. 오늘은 메인프레임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급등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트를 기반으로 얘기할 거지만, 알기 쉽게 적어볼게요. 

목차
1. 메인프레임 정보
2. 메인프레임 급등 

메인프레임 정보

메인프레임은 국내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현재 가격은 한화로 8.69원이며 시가총액은 1350억으로 상당히 가볍네요. 저는 차트를 기반으로 매매하기 때문에, 간단한 정보만 알고 있습니다. 메인프레임 정보는 이정도만 알면 될 듯 합니다.

메인프레임 급등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메인프레임은 오늘 오전에 급등을 했습니다. 하지만 메인프레임 코인은 뜬금없이 급등한 게 아니라 2개월 전부터 상승 추세를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뜬금없이 급등이 나온 게 아닌 상승추세 속에서 급등이 나온 겁니다. 차트를 같이 보도록 할게요.

메인프레임 일봉차트

메인프레임 일봉 차트입니다. 차트가 쭉 고개를 들고 있는 게 보이시나요? 코인 가격을 잘 보면 올라갈 때는 많이 올라가고, 떨어질 때는 조금 떨어집니다. 앞으로 더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런 차트를 주의깊게 봐야합니다. 

메인프레임은 이미 두 차례의 급등을 겪었습니다. 특히 두번째 급등에는 거래량도 많이 터졌는데요. 보통 이렇게 되면 상승의 힘이 꺾이고 하락으로 돌아서기 마련인데, 그 이후의 모습을 보면 상승의 힘이 꺾이지 않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오늘 힘이 꺾이지 않은 걸 확인하고 매수했는데 급등이 나왔네요. 

메인프레임의 방향은?

급등이 나왔으니 이제 앞으로의 방향이 중요합니다. 거래량은 많이 터지지 않아서 조금 더 올라갈 수 있을 거라고 보고 있는데, 지금 비트코인 상황이 좋지 않아서 저는 절반 정도 매도한 상황이에요. 아무리 차트가 좋더라도, 비트코인 상황이 좋지 않으면 쓸모 없습니다. 코린이 분들은 코인할 때 항상 비트코인을 신경쓰시길 바랄게요. 

정확한 방향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 이런 하락장에는 욕심 부리지말고 수익 구간일 때 매도하는 게 좋습니다. 괜히 욕심 부렸다가 본절오고 억울해서 못팔다가 손해보는 경우도 많거든요. 저는 절반 정도 남긴 상태인데 느낌 안좋다 싶으면 다 매도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메인프레임 급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차트를 잘 몰라서 이해가 안가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