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분석

빗썸 골렘 코인 펌핑 분석

by 에티나 2022. 9. 10.
반응형

어제 빗썸에서 골렘 코인 펌핑이 나왔습니다. ERC-20 토큰 입출금이 막히면서 돌아가면서 펌핑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이소 메타로 하나씩 다 구매하신 분들은 수익을 꽤나 올렸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방심하다가 탑승을 놓쳤는데 후회스럽습니다. 아쉬운 김에 차트라도 잠깐 보도록 하겠습니다.


12시 땡치자마자 골렘 코인 펌핑이 나온 모습입니다. 저는 이상태에서 설마 더 가겠어? 하고 무시했는데요.. 그러지 말았어야했습니다. 그냥 믿고 탑승했어야했습니다.

제가 게임 한 판 하는 사이에 쭉 상승해서 999원까지 찍고 내려왔네요. 그 이후로는 빌빌 거리다가 별 다른 모습 없이 하락했습니다.

쭉 우상향하고 있었기에 손절라인 잡고 매수했으면 적지않은 수익을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담부터는 무시하지 않고 손절라인 잡고 들어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