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J

INTJ의 밸런스게임

by 에티나 2022. 9. 19.
반응형

마땅히 쓸 게 없고 귀찮아서 해보는 INTJ의 밸런스게임. INTJ를 궁금해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반응이 좋다면 나중에 2탄을 해볼 수도. 당연히 모든 INTJ가 이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니까 맹신은 금물!

매달 300만원 받고 백수 생활
이 돈으로 적절하게 투자하면서 살 것 같음. 대부분 후자를 선택하지 않을까? 한달에 50만원만 꽁으로 들어와도 행복할 거 같다. 애초에 이 블로그도 추가 수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출발함. 한달에 5만원 정도 벌고 있다.

집에서 쭉 쉰다
극강의 I형이기 때문에, 집에서 쉬는 것만큼 편한 게 없다. 다만 연휴가 일주일정도 된다면, 여자친구와 국내 여행정도는 고려해볼 듯. 사실 일주일의 연휴도 별 다를 게 없다. 해야할 일들이 많아서 일하는 날임. 다만 일을 좀 적게하고 놀 듯.

친구에게 말하지 않는다
남의 일에 끼어들기 싫어서 말 안할 듯. 말해봤자 내 속만 불편해진다고 생각함.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도 이런 비슷한 내용이 나오는데, 굳이 말 안하는 게 좋다고 생각됨. 근데 상대방이 너무 심하면, 말하고 싶긴 할 듯. 그래도 참을 거 같다.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 (혼자 하는 운동)
혼자 하는 운동을 선호한다. 뭔가 사람들이랑 어울려서 하는 운동은 기 빨림. 혼자 운동량을 정할 수 있고, 시간대도 정할 수 있어서 후자를 선택함. 특히 걷는 거나 수영을 좋아한다. 혼자 운동하면 생각 정리도 되고 집중도 잘 돼서 좋다.

도보로 30분 거리 회사
걷는 걸 선호해서 도보로 갈 듯. 근데 아침엔 조금 힘들 거 같기도하다. 다만 걷는 게 건강에 좋아서 참고 걸을만 함. 오늘도 걸을 예정.

엘리베이터 없는 6층
햇빛 드는 집을 좋아하기도 하고, 위에서 말한대로 걷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후자를 선택했다. 실제로 우리집이 6층인데 자주 걸어서 올라감. 하체 운동도 돼서 좋다. 습관 들였더니 허벅지 딴딴해짐. 여러분들도 저층이라면 해보길 바람.

개꿀 주제라서 술술 써진다. 가끔 쓸 거 없을 때 써놔야지.


반응형

'INTJ'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J 밸런스 게임 코인편  (1) 2022.09.20

댓글